네이처리퍼블릭, 수분 광채 미백 앰플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카무카무 추출물과 비타민C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밝혀주는 수분 광채 미백 앰플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 루미너스 앰플’을 선보인다.

 
 
산뜻한 수분감이 특징인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 루미너스 앰플’은 일반적으로 미백 제품이 건조하다는 단점을 보완해 보습까지 도와준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에멀젼 전 단계에 바르면 미백과 함께 보습, 광채까지 한꺼번에 관리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카무카무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과실로 레몬보다 약 54배 많은 천연 비타민 함유해 ‘비타민의 보고’로 불리며 피부톤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카무카무의 천연 보습 인자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햇빛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완화해 준다.

비타민C 유도체와 함께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해바라기, 달맞이꽃, 별꽃 등 플라워 추출물이 미백 효과의 지속력을 높이고 오로라 빛 미세펄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이 제품이 포함된 수분 광채 미백 라인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는 워터풀 토너, 워터풀 에멀젼, 크리스탈 에센스, 아이 브라이트너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 루미너스 앰플’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체험단에 응모하면 총 25명을 선정해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