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으로 ‘공병 이벤트’ 진행

 
 
멜비타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는 ‘에코 이벤트’를 한달 동안 진행한다.

지구의 달인 4월 한달 동안 멜비타 오프라인 매장에 화장품 공병을 가져오는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2종 미니 샘플(로즈 플로럴 워터 28ml / 아르간 오일 3ml)을 증정한다. 이는 타 브랜드의 공병까지도 포함 되며, 공병 수량에 관계없이 1인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식목일인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멜비타 에코 플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멜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환경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한 실천은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지녀야 할 마음이자 행동”이라며, “최근 기후 변화, 오염이 가속화 됨에 따라 환경 사랑의 실천을 위한 움직임이 늘고 있는 추세다. 멜비타는 친환경적인 브랜드 철학을 가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욱 환경 보호의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환경 보호에 대한 소중함을 알고, 실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환경을 생각하는 멜비타의 ‘에코 이벤트’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현대 신촌점, 롯데 분당점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