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VF21 베이스 라인 출시

 
 
21세의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스타들. 그들의 동안 피부 비결은 화사한 ‘안색’,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윤기’, 탱탱한 ‘볼륨’, 매끈한 ‘피부결’로 결정된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21세의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VF21(VAMPIRE FACE 21) 베이스 라인을 선보인다. VF21 베이스 라인은 화사한 ‘안색’,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윤기’, 탱탱한 ‘볼륨’, 매끈한 ‘피부결’로 결정되는 ‘동안 피부’의 4가지 요소를 충족시켜줌으로써 마치 21세의 피부 같이 어려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쿠션 CC’, ‘BB크림’, ‘팩트’, ‘브라이트너’ 총 4가지 품목으로 선보인다.

‘VF21 쿠션 CC’는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CC크림을 쿠션 용기에 담아 맑고 화사한 동안 안색으로 가꾸어주는 ‘안색 쿠션 CC’이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식물성분 함유로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주어 피부를 맑게 표현해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워터’, ‘글램’, ‘실크’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VF21 BB’는 원하는 피부 타입 혹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탱탱한 볼륨으로 나이 주름을 채우는 매직 볼류머 ‘VF21 볼륨 브라이트너’는 눈 밑, 팔자 부위 등 어둡고 볼륨없는 부위에 발라 살짝 두드려주면 화사하고 탱탱하게 볼륨을 부여해주며, 주름과 모공을 효과적으로 메워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들뜸 없이 가볍게 수분감 넘치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VF21 하이드라 코튼 팩트’는 ‘실리카&코튼 파이버 콤플렉스’가 잔주름과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부드럽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의 ‘VF21 베이스 라인’은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 H&B 스토어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