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지난 22일 반얀트리 클럽 스파 앤드 서울에서 고객 대상 ‘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대표 아이템인 ‘모이스처 리포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고객 100여 명이 초청되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최근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브랜드 모델 김남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고세 코리아 니오 토모유키 대표의 감사인사로 시작되었으며,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모이스처 리포솜’의 개발자, 나이토 노보루 박사가 제품의 뛰어난 효능과 기능, 개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 김남주가 ‘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을 기념해 팝 아티스트 275c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스카프를 공개해 큰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스카프는 김남주가 모이스처 리포솜의 메인 컬러인 ‘퍼플’과 사용 후 피부에서 느껴지는 수분 광채 효과, 핵심성분인 리포솜 캡슐 등 제품의 다양한 특징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경쾌한 패턴 아트웍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유명 팝 아티스트 275c와의 공동 작업으로 퀄리티 높은 스카프를 완성했다.

김남주는 이후 진행된 뷰티 토크쇼에서 코스메 데코르테와의 인연을 밝히고, 피부 및 건강 관리 등에 관한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밝혔다. 또한 행사에 초청된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직접 뽑아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펼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변함없이 ‘모이스처 리포솜’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스메 데코르테는 ‘최고의 품질이 최상의 미를 창조한다’는 마음으로 여성들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