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미코 선 김혜영, 진정한 쉼과 평온함을 경험하다

▲ 화연테라피 최지연 원장과 2010 미스코리아 선 김혜영
▲ 화연테라피 최지연 원장과 2010 미스코리아 선 김혜영
매일 아침, 서울경제TV의 ‘출발 증시 와이드’에서 ‘증권사 모닝전략’ 캐스터로 활약 중인 2010 미스코리아 선 김혜영. 이른 아침 생방송이라는 부담감에 항상 긴장감을 느꼈던 그녀는 최근 목이 뻣뻣하고 어깨가 뭉쳐있는 증상 때문에 자신의 몸에 힐링이 필요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었다.

뷰티한국의 소개로 찾은 ‘화연테라피’와의 만남은 스트레스 가득했던 그녀의 심신에 평온함과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었다.

최근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으로 확장 이전한 ‘화연테라피’(원장 최지연)는 기계적인 병원 관리에서는 느낄 수 없는 ‘편안하고 여유 있는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크하여 고객 한 분 한 분에 맞는 맞춤식 케어에 주력하며, 특히 골반의 균형을 잡아 보디라인과 얼굴라인 관리를 중점적으로 하고 있다.

▲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스페셜 케어를 서비스한다
▲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스페셜 케어를 서비스한다
생방송을 마친 후 화연테라피를 찾은 김혜영은 스트레스로 인한 목의 뻣뻣함과 어깨 뭉침 외에도 골반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을 호소했다. 또 하체의 부종도 관리를 통해 완화시키길 원했다.

최지연 원장은 모든 에스테틱 관리의 핵심은 골반의 균형에 있다고 강조한다.

“골반이 비대칭적이고 순환이 안 되면 몸뿐만 아니라 얼굴에서도 비대칭 현상이 나타납니다. 골반의 균형을 맞춰주면 혈액 순환이 원활해져 하체뿐만 아니라 목, 쇄골, 허리라인, 복부 등 상체 라인까지 아름다워지죠. 골반의 상태에 따라 얼굴형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저희 숍의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골반 관리를 넣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김혜영 씨 역시 얼굴의 팔자주름이 비대칭인 걸 보면 골반의 균형이 맞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고, 피부 역시 매우 건조해 보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몸을 릴렉스 시킨 후 골반 및 전신 관리와 얼굴 라인 관리까지 포함한 ‘라인아트 예쁜 몸매 케어’라는 프로그램으로 심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2시간이 넘게 소요되는 스페셜 케어인 '라인아트 예쁜 몸매 케어’
▲ 2시간이 넘게 소요되는 스페셜 케어인 '라인아트 예쁜 몸매 케어’
2시간이 넘게 소요되는 ‘라인아트 예쁜 몸매 케어’는 △릴렉스 순환, 전신근막 이완 △골반후면 균형 관리 △팔, 복부, 허벅지 라인 관리 △골반 앞 균형 관리△ 쇄골라인 관리 △두상, 봉합선 관리 △목, 쇄골 순환 라인 관리 △얼굴 V라인 관리 △전신 셀룰라이트 팩 △얼굴 동안 팩 △마무리 △스트레칭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으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정체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 무엇보다 얼굴은 결이 고운 V라인의 작은 얼굴형으로, 몸은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슬림하고 예쁜 S라인으로 변화된다. 

2시간여의 관리가 끝난 후 김혜영의 표정은 한결 밝아지고 에너제틱해보였다. 그녀는 다른 에스테틱숍의 관리가 표면적 케어에 그쳤다면, 화연테라피의 관리는 좀 더 근본적이고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느낌이라며 만족스러워 했다. 특히 바르지 못한 자세로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라인아트 예쁜 몸매 케어’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지연 원장은 앞으로도 화연테라피가 고객의 외모뿐만 아니라 심신의 아름다움까지 케어해 주는 맞춤식 스페셜 관리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한다.

하루쯤은 아니, 단 2시간만이라도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정성스럽게 나의 몸을 돌보고 싶다면 화연테라피에 들러 진정한 쉼과 평온함을 경험해보아도 좋을 듯 싶다.

▲ 심신의 릴렉싱을 돕는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 심신의 릴렉싱을 돕는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사진=김세진 studiomandoo@gmail.com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