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파워거품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딥클렌징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우노에서 강력한 거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우노 세안제 3종을 4일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한 우노 세안제 3종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파워 거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정 성분이 뛰어난 ‘진주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미세 먼지와 노폐물까지 확실히 제거한다

우노 휩 워시 스크럽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더블 스크럽이 배합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우노 휩 워시 블랙은 피지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이다. 숯 흡착 파우더가 배합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으로 기름기나 번들거림을 말끔하게 씻어내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우노 휩 워시 모이스트는 수분케어에 효과적인 클렌징이다. 제품 속 마일드 세정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기고 노폐물만 제거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우노 세안제는 클렌징 제품 사용이 어색한 남성들에게 편리하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남성 피부 고민에 주안점을 두고 한층 업그레이드 한 우노 세안제 3종은 뛰어난 세정력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우노 세안제 3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지하,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