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용량 2.5배 UP, 가격은 그대로~’

 
 
올바른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베스트셀러 대용량 프로젝트 2탄 제품을 G마켓을 통해 전격 출시한다.

1탄으로 진행되었던 달팽이 크림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에 이어 2탄은 모공&블랙헤드 관리, 피지 컨트롤,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가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것.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는 싸이닉의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며, 특히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지성 피부에 좋은 똑똑한 제품’으로 소개될 만큼 효능을 인정 받았다. 기존 200ml와 동일한 가격에 용량은 2.5배나 업그레이드 된 500ml로 출시되어 과잉 피지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봄철부터 여름철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피지 조절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피지를 흡착하여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며, 콜라넛, 오배자, 아이비 추출물이 탄력을 잃고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수렴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볍고 산뜻하며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자몽피, 알로에,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5가지 에코 씨드 오일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를 안팎으로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기획”이라며 “특히 봄과 다가올 여름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 제품을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 대용량은 4월 1일부터 G마켓에서 론칭되어 판매가 시작되고 4월 8일부터는 11번가를 비롯한 싸이닉의 온·오프라인 전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