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5mm 극슬림 브러시 ‘스키니 꼼꼼카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직경2.5mm 극슬림 스키니 브러시로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올려주는 ‘스키니 꼼꼼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스키니 꼼꼼카라’는 기존 마스카라들과 차별화되는 직경 2.5mm의 가늘고 촘촘한 브러시가 특징이다. 극슬림 브러시가 닿기 힘든 뿌리 부분과 바르기 힘든 아래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발라줘 깔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위아래 숨어있는 짧은 속눈썹까지 찾아내 번짐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선사한다.

특히, 에어라이트(airlight) 파우더가 함유되어 사용감이 가볍고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올려줄 뿐만 아니라, 세팅된 속눈썹의 컬링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스키니 꼼꼼카라’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라인은 ‘스키니’ 라인과 ‘점보’ 라인으로 나뉘어 출시된다. ‘스키니 꼼꼼카라’, ‘스키니 아이라이너’ 등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예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키니’ 라인 4종과 ‘점보 마스카라 볼류머’, ‘점보 필러 카라’ 등 속눈썹을 풍성하게 키워주는 ‘점보’ 라인 4종의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마스카라 브러시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는 2.5mm극슬림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아래 속눈썹까지 깔끔하게 발려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 메이크업 고수를 찾는 ‘아이 메이크업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지난 21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 메이크업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아이 메이크업 전, 후 사진을 올리면 온라인 투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 및 이니스프리 뷰티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고의 ‘아이 메이크업 스타’를 선발한다. 우수 참가자 10명에게는 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세트가 증정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및 이니스프리 홍보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