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 정혜정(파라팜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 정혜정(파라팜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지난 93년, 쌈지 돈을 모아 겁 없이 시작했던 토털 뷰티숍 파라팜(www.parapam.com).

토털뷰티라는 개념이 형성되지 않았던 그 시절, 첫째 딸은 파라팜의 대장을, 막내딸은 헤어디자인팀을, 둘째딸은 에스테틱&스파팀을, 그리고 셋째 딸은 메이컵팀을 자청하며 네 자매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었다.

‘부채도 자산이다’라는 긍정적 마인드가 네 자매의 마음을 하나로 의기투합할 수 있게 한 밑거름이 된듯하다.

한 공간에서 네 자매가 함께 일을 한다는 것이 매스컴과 매거진의 이슈거리가 된 덕분에 다큐멘터리 방송촬영과 인터뷰가 연일 이어지기도 했다.

▲ 올해로 오픈 20주년을 맞게 된 토털 뷰티숍 파라팜
▲ 올해로 오픈 20주년을 맞게 된 토털 뷰티숍 파라팜
특히 웨딩을 위한 신부가 오면 네 자매의 손을 거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건강한 신부로 변신하게 되니, ‘웨딩하면 파라팜’이라는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결혼 3~4개월 전부터 피부를 케어하는 에스테틱&스파에서부터 헤어&메이크업까지 최고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파라팜은 여성들에게 웨딩 케어를 받고 싶은 곳 1순위로 자리했다.

12년이란 시간이 흐른 뒤 강남의 중심에서 네 자매의 뷰티공간도 각각의 층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 수년간의 끊임없는 연구와 결실로 파라팜에서는 처음으로 마스크를 출시해 CJ 오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얼마 전에는 파라팜 헤어 볼류머가 GS홈쇼핑에서 매진 기록을 달성한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그저 일이 좋아 즐겁고 행복할 수 있었던 날들이 파라팜의 새 역사를 만들게 하였고 많은 시간을 흐르게 했다. 매일 아침 새벽길을 가르며 웨딩 메이크업을 하는 신부들을 위해, 방송 연예인들의 헤어, 메이크업, 스파를 위해, 쉬는 날 없이 숨 가쁘게 달려온 세월 속에 어느덧 파라팜은 20살 성인이 되었다.

▲ 끊임 없는 연구의 결실로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파라팜 마스크(왼쪽), 파라팜 헤어볼류머(오른쪽)
▲ 끊임 없는 연구의 결실로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파라팜 마스크(왼쪽), 파라팜 헤어볼류머(오른쪽)
딸 셋을 둔 어느 어머니는 첫째 딸 결혼식 때 예쁘게 신부화장이 되었다며 세 딸 모두를 파라팜과 함께 인생의 새 출발을 시작하게 하셨고, 주위 분들에게 파라팜 홍보 이사역할을 자청해주셨다.

수없이 많은 분들의 사랑이 오늘날 파라팜이 아름답고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음에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about 파라팜
뷰티산업의 뉴 패러다임을 이끌어 가는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파라팜은 헤어, 메이크업, 에스테틱&스파를 통해 오랫동안 축척된 노하우를 웨딩 뷰티 파트에 완벽하게 도입,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웰빙 콘셉트 살롱으로 자리 잡아 왔다.
다양한 웨딩 페어를 비롯하여 다수의 방송, 매거진, 영화 및 광고 등에서의 뷰티 디렉팅을 활발히 하며, 셀러브리티들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하면서 우리나라의 웨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파라팜과 함께 한 연예인들
(배우) 금보라, 이혜숙, 최란, 박정수, 이미연, 채림, 조재현, 이세창, 선우재덕, 성지루 외
(방송인) 황수경, 이지연, 손범수, 진양혜, 이다도시 외
(가수) 이선희, BMK, 국악인 오정해 외
(영화감독) 박찬욱, 이무영 외

▲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웰빙 콘셉트 살롱으로서 웨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웰빙 콘셉트 살롱으로서 웨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