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닥터 알카이티스 홈페이지 가입 후 댓글 응모시 3명에 소다스트림 선물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 (Dr. Alkaitis)’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4월 한달 간 진행되며, 닥터 알카이티스 홈페이지에 가입 후 응원 댓글을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9일 닥터 알카이티스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총 3명의 당첨자에게는 탄산실린더 리필교환권과 시럽 4종이 포함된 80만원 상당의 ‘펭귄’ 풀 패키지, 실린더 리필교환권과 시럽 1종이 포함된 30만원 상당의 ‘제너시스’, 시럽 1종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스트림2’를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회원가입 이벤트와, 전 구매고객에게 독일 No.1 마스크 팩 ‘샤벤즈’의 마스크팩이나 앰플 중 하나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가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과 동일하거나 낮은 금액대의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이벤트도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닥터 알카이티스 홈페이지 리뉴얼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 알카이티스’는 미국의 화학자이자 식물학자인 알카이티스가 만든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해외에서는 지젤번천, 기네스 펠트로, 미란다커 등 해외 유명 배우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허브의 천연 성분 효소를 살려, 자연 그대로의 치료 성분을 담아냈으며, 방부제, 색소, 화학물질, 향료가 포함되지 않은 ‘4無’를 그 특징으로 한다. 특히 전 제품을 OEM이나 ODM 방식이 아닌 알카이티스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해 신뢰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