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어플' 인기도 고공행진,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1위 브랜드 명성 이어가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이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일환으로 적극적인 문자 마케팅 시행을 도모하기 위하여 업계 최저가로 문자 가격을 인하했다.'헤어짱’을 사용하는 회원사라면 누구나 문자 요금 걱정 없이 문자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된 것.

 
 
이번 문자 가격 인하로 인하여 단문 문자 22원, 장문 문자 45원, 이미지문자 230원의 건당 요금을 책정, 단문 문자는 동종업계 저가, 장문 및 이미지 문자는 최저가로 가격표를 구성했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최근 문자발송대행 사이트에서 고객정보 입력 후 문자를 발송하여 고객 정보가 유출되는 피해를 입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며 “미용실 내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효과적인 문자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미용실의 부담을 줄이고자 4월부터 가격을 인하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은 미용실에서 효율적으로 문자 마케팅을 시행할 수 있도록 월별 문자 마케팅 예시를 비롯하여 시즌별, 이슈별 문자 마케팅 사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월 전국에서 진행되는 마케팅 세미나를 통하여 다양한 문자 마케팅 성공사례를 제시하며 미용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하시스인터넷이 야심 차게 발표한 미용실 및 피부미용실, 네일숍 전용 매장용 어플 ‘짱어플’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출시된 지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매월 다운로드 기록을 경신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짱어플'은 매장에서 직접 스타일북이나 메뉴북을 만들어 메뉴를 상담하고, 계산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메뉴판을 통한 가격을 상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술 전/후 사진을 등록하고 확인 가능하다. 또한 직원들의 커리어를 공개하여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직원 소개 페이지와 매장의 특징 및 사용 제품,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매장 소개 페이지 등도 구성되어 있어 미용실 및 피부미용실, 네일숍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PC에서만 운영하던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짱어플 내에서도 실행 가능하여 고객상담과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져 업무효율성을 높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하시스인터넷은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사명감을 갖고 전국적으로 뷰티숍의 체계적인 마케팅 방안을 전파, 경쟁력 강화 및 매출 향상을 이끌어낼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