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 최대 30% 할인

 
 
천연 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해 100% 당첨 ‘고객 사은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 방문해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아이소이 창립 4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케이크에 4개의 촛불을 밝히면 된다. 각각의 초를 클릭하여 무첨가 원칙, 효과 제일주의, 피부 저자극 주의, 원료 최고 주의 등 아이소이의 4대 철학을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만원(1명), 적립금 5만원(3명), 적립금 1만원(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로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창립 4주년 기념 행사로 아이소이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아이소이 휴대용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아이소이 홍보대사인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김경란의 뷰티 뉴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의심화학성분 넣지 않은 천연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흔적세럼)’이 출시 후 판매 50만개 돌파, 대용량 출시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