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0개의 주요 매장에서 4월21일까지 진행

 
 
더바디샵이 전국 20개의 주요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센스 정품 2000개 증정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 행사는 더바디샵 코리아가 진행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경품 이벤트로, 지난 3월18일부터 실시되어 1억원 상당의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정품 외 샘플 2만개, 20% 할인 쿠폰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경품으로 제공된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정품 당첨률과, 경품으로 제공된 드롭스 오브 유스의 뛰어난 효과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 사이에 입 소문을 타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이벤트 참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더바디샵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규모로 증정되는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는 희귀해양식물인 크리스테 마린(Criste-marine)을 포함, 99%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며,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시 효과를 배가시키는 엑티베이터 역할까지 하는 합리적 가격의 제품이다.

출시 1년 만에 더바디샵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등극, 전 세계적으로 품절 사태를 빚은 바 있으며 1분에 1개씩 팔리는 더바디샵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더바디샵 김명주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고객들의 열띤 반응 때문에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참여율이 높다”며, “공정 무역을 통해 공급된 고품질 자연 원료가 포함한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를 체험할 수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개의 주요 매장에서 4월21일까지 진행되며, 더바디샵의 4가지 베스트셀러를 구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품은 각각 기능성 에센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화이트 머스크 바디 로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티트리 오일’, 매끈한 살결을 위한 ‘스파 위즈덤 솔트 스크럽’이며, 4가지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