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경쾌한 스포티브 감성의 찰스앤키스 슈즈&백 제안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 받고 있는 글로벌 SPA 잡화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에서 밝고 경쾌한 컬러의 ‘뉴 애슬리트(NEW ATHLETE)’ 라인을 제안한다.

톡톡 튀는 백과 슈즈로 선보이는 ‘뉴 애슬리트(NEW ATHLETE)’ 라인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메쉬, 페이던트, 메탈릭 등의 소재에 엑티브한 네온 색조를 입혀 명랑한 분위기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웨지 힐 슈즈는 일명 잠수복 원단으로 알려진 네오프랜 소재가 활용되어 생활 방수와 신축성을 겸비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등을 감싸준다. 여기에 버클 스트랩과 핑크, 옐로우 등 네온 컬러의 라인 디테일로 개성을 살렸다. 10cm의 웨지 힐은 캐주얼한 데님 혹은 쇼츠에 스타일링 해 경쾌하게 연출 가능 하며 컬러는 블랙, 네이비 2가지다.

또한 컬러 콤비가 강조되었으며 그립감이 탁월한 토트백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직선적인 실루엣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앞면에 골드 컬러 잠금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겨우내 어둡고 차분했던 스타일에서 벗어나게 해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제품으로 화이트 컬러 재킷에 믹스매치해 모던하고 트렌디 하게 연출하거나 카디건, 플레어 원피스를 활용한 캐주얼 룩에 매치해 상큼 발랄한 벚꽃놀이 데이트 룩으로 즐겨도 좋다. 컬러는 핑크와 오렌지 콤비의 푸시아, 옐로우 그린과 그린 콤비의 틸 2가지다.

한편, ‘찰스앤키스’에서는 오는 12일부터 3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서 애슬리트 라인과 잘 어울리는 톡톡 튀는 컬러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