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수상 기념 이벤트..

 
 
정통한방샴푸 댕기머리가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으로 고객감사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댕기머리 스테디셀러 제품인 ‘명품’과 ‘뉴골드’ 샴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홈플러스 130개 매장에서 5월24일부터 6월6일까지 2주 동안 제품 구입 시 동일제품에 한하여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알뜰행사이다.

또한 이번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맞이하여 두리화장품 측은 샴푸 본품 500ml 와 리필용파우치 290ml 로 구성되어있는 명품, 뉴골드 대용량 특별기획제품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댕기머리 명품과 뉴골드 제품은 최상의 한약재를 이용하여 전통의 방식으로 장시간 직접 달인 무색소 한방 농축원액을 전체 용량 대비 33%이상 함유하고 있는 샴푸이며,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먼저 다스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댕기머리 ‘명품’은 동의보감 수록된 ‘신선오운단’ 적용으로 모발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주며, 모발이 긴 고객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일취불로단’ 적용으로 연약한 두피를 집중 강화하여 튼튼하고 힘 있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댕기머리 ‘뉴골드’는 약한 모발을 가진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