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같은 분위기의 정통 호주 영어학교 브라운즈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2013년 Spring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가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와 함께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290여 개 학교 중 전통적인 호주의 명문 사설어학원 Browns(브라운즈) 영어학교를 소개한다.

Browns 가족이 운영하는 호주의 정통 사설영어학교로 교사와 학교 스텝들의 세심한 관리와 가족 같은 분위기로 매우 유명한 학교이다. 브리즈번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골드코스트 두 곳에 센터를 두고 있는 브라운즈 영어학교는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커리큘럼과 무료 Job 클럽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작성법, 면접기술 등이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12주 이상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QR 로고가 있는 학생증을 발급하여, 퀸즐랜드 주 모든 교통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할인된 기간별 학비가 적용되며, 7주 이상 등록자에게는 등록 주수별 추가의 무료 수업을 제공한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박람회 사이트 또는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4월까지 개최되며, 유학닷컴 전국 상담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 또는 SD카드를 증정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유학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