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한번쯤 이쁜이수술 이라는 단어를 들어봤을 것이다. 여성에게 있어서 자기관리란 외모나 몸매만이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몸속도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란 생각이 드는데, 이쁜이수술은 왠지 다른 수술보다는 입에 담기 쑥스럽고 누군가한테 툭 털어 놓고 애기하기도 민망해 지는 기분이 든다.

또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수술 후 통증이나 회복기간, 그리고 부작용 등의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며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요즘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이나 갑자기 부부관계가 소홀해져서 남편의 불만족 등으로 여성들은 드러내지는 못해도 이런 문제로 많이 고민하는 것을 보게 되는데 이럴 때, 이쁜이수술을 결심하게 된다면 부작용 없이 제대로 알고 시술받는 것이 중요할 것 이다.

루쎄여성의원의 홍승호 원장은 “지금까지 많은 종류의 질축소술은 질 내부를 광범위하게 절제한 후, 조직을 다시 모아주는 방법으로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새로운 개념의 임플란트 질 성형술은 무엇보다도 성감의 증대 효과를 볼 수 있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수술이다.”라고 말한다.

임플란트 질성형술은 고탄력 ‘M-sling Implant’를 질 점막 안쪽에 삽입하는 수술방법이다. 무엇보다 시술 후 빠른 회복과 통증이 적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2주 정도가 지나면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할 수 있으며 질내벽의 주름을 증가시켜 성감을 고조시키는 만족도를 주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임플란트 질성형술은 작은 절개 후에 고탄력 실을 사용함으로서 통증이나 점액 감소가 없고 오랫동안 탄력을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한다. 결혼 후, 부부관계에 소홀해진 경우나, 과거에 이쁜이수술을 받았던 경우, 또 제왕절개로 분만한 경우, 질의 조이는 힘이 적은 경우 등에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루쎄여성의원 홍승호 원장은 산부인과의사회 강연을 통해 임플란트질성형의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산부인과 전문의 모인인 연구회를 통해서도 그 효과를 입증 하고 있다. 많은 장점과 효과를 갖고 있는 임플란트 질성형술 이지만 최상의 수술이 되기 위해서는 전문의와 상담 후에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