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물에 강력한 ‘생기우기 썸머’ 메이크업 출시..

 
 
보브는 올 여름, 강력한 프루프 컨셉의 ‘생기우기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여름에 생기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선명한 발색력과 땀과 물에 번짐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생기우기 썸머’ 컬렉션은 ‘보브 글램아트 아이즈’ 4색, ‘보브 진라이너’, ‘보브 올리고 마스카라’, ‘보브 애플볼 크리미 블러셔’, ‘보브 립글로스 워터비타’, ‘보브 글로우 립틴트’, ‘보브네일콘 수퍼 스피드’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품목인 ‘보브 진라이너’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컬러라이너로 선명한 발색력과 새틴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땀과 물에 강력한 프루프 기능의 라이너로 아쿠아 샤워블루, 아쿠아 라벤더, 아쿠아 브라운의 3가지 컬러가 있다. 보브 진라이너는 하루종일 번짐없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컬러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보브 모델 손예진의 컬러풀한 블루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메이크업과 우비 스타일이 잘 어우려서 여름에 생기있는 썸머 프루프 컨셉을 명확히 보여주고 있다.

손예진의 메이크업은 ‘보브 진라이너  아쿠아 블루’를 아이메이크업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보브 애플볼 크리미 블러셔 2호 애플핑크’ 컬러로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또한 ‘보브 립글로스 워터비타 20호 아쿠아 핑크컬러’로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한 립을 연출했다.

한편, 보브는 오는 6월초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3가지 메이크업 뷰티화보를 선보이며, 다양한 썸머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