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변신 효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팁

 
 
새 출발을 시작하는 따스한 봄, 갓 대학생이 된 새내기들이나 평소 무심한 생얼로 출퇴근하던 직장들도 변화하고픈 욕구가 생기는 계절이다.

그러나 메이크업 초보들은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하다. 공들일수록 어색해지기만 하는 이들을 위해 예상 밖으로 쉽고, 가장 큰 변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아이 메이크업 효과,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눈은 전체적인 인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하지만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는 가장 어렵게만 느껴지는 고난도 부위이다. 아이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다면 눈빛 자체에 선명함과 깊이를 부여해 생기 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내주는 서클렌즈는 어떨까? 한국 뷰티렌즈 판매 1위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산소투과율이 높고, 색소가 들어있는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아 표면이 매끄럽다. 액센트 스타일, 내츄럴 샤인, 비비드의 3가지 스타일이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일일착용렌즈로 첫 렌즈 착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라벤더 컬러의 화사한 자신감, 베네피트 아이섀도우 키트
컬러감만으로 봄의 밝은 기운을 전할 수 있다. 퍼플, 라벤더 계열은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그 자체가 액세서리 역할을 한다. 베네피트에서 나온 아이섀도우 키트는 추가적인 아이템 없이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법이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적절한 두께의 눈썹 표현, 브루조아 아이브로우 펜슬

 
 
아이 메이크업에서 초보들이 흔히 하는 실수는 눈썹을 과도하게 정리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나치게 얇아진 눈썹은 자칫 날카로운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자연스러운 형태를 따르면서 적절한 두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브루조아 아이브로우 펜슬은 뚜껑에 내장된 편리한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눈썹 라인을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