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서울 가발, 탈모방지전시회 오는 8월 열려..

‘천만 탈모인들의 희망전시회’라는 주제로 ‘2012 서울 가발, 탈모방지전시회(KOHAIR 2012)’를 오는 8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 3층 C홀에서 개최한다.

 ‘KOHAIR 2012’는 늘어가는 탈모인에게 희망을 주고 국내․외 탈모시장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국내 유일의 탈모관련 전문 전시회이다.

가발관련업체, 탈모전문병원, 한의원, 탈모클리닉, 탈모관리제품, 탈모치료기기 등 가발 및 탈모 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고, 산업의 활성화와 참가업체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장이 될 것이다. 또한 국내 가발제조 및 판매의 내수시장을 견고히 하고 국내시장의 우월한 기술과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국내가발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작년부터 진행되어 온 KOHAIR는 국내 가발․탈모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탈모인 및 일반인 대상으로 건강강좌, 세미나를 통해 올바른 탈모예방 지식을 전달하고, 무료탈모검사, 두피관리체험관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탈모인들의 흥미를 유발할 방침이다.

특히 ‘2012 서울 가발, 탈모방지 전시회’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진행하는 ‘탈모두피 명품브랜드 대전’에서는 평소에 접하기 어렵고, 가격부담으로 인해 구입하기 힘들었던 탈모방지 명품브랜드 제품을 전시장내에서 이벤트가격으로 제공한다. ‘탈모두피 명품브랜드 대전’에 참가하는 업체들은 브랜드의 홍보효과 증대와 판매촉진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OHAIR 2012' 및 ‘탈모두피 명품브랜드 대전’ 참가신청은 6월 30일(토)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OHAIR 2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