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색다른 편안함’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호응 받아

 
 
‘좀 더 색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전국 네트워크 2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합리적 미용요금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ETWORK HAIR’를 거꾸로 표기한 RIAHN의 심볼 마크는 그리스 여왕의 왕관에서 느껴지는 우아함과 그리스 신전의 웅장함에 세련미를 가미하여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리안헤어는 국내 최초 순수 미용인이 뜻을 모아서 만든 헤어네트워크로 프랜차이즈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 미용인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이 함께 어우러져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남서울예술종합전문학교에 ‘리안학과’를 신설해 인재 양성 사업과 2013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업체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사단법인 ‘청소년과 사람사랑’의 후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도 자리매김을 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30대 여성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미용실로 선정되기도 한 리안헤어는 매달 색다른 이벤트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서 흥미와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중국 5개 매장, 국내 215개 매장이 운영 중에 있으며, 얼마 전에는 전라북도 전주시의 핵심 상권인 평화동에 리안헤어 평화점(원장 정훈)을 오픈했다. 평화점은 100여 평 규모의 로드 숍으로 20~30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전주 평화점은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관리체제와 현장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들이 함께 힘을 합쳐 지역 내 넘버원 살롱 만들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