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특기, 근로, 보훈, 봉사 등 총 474명 혜택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지난 4월 11일 오후 6시 본관 SAC아리랑홀에서 2013년 1학기 서울종합예술학교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특기장학, 봉사장학, 근로장학, 성적장학, 공로장학 등에 걸쳐 총 474명에게 7억9천만 원의 장학금 증서를 전달했다.

특기 장학생 중에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에서 3위로 입상한 여연희(패션모델 11학번), 제14회 아시아 국제 쇼팽 피아노 콩쿠르에서 3위로 입상한 우다솜(음악 12학번), 2012 SAC Funk Stylers Battle 팝핀 우승자 이상현(무용 13학번). 제12회 대한민국세계청소년영화제 작품상과 청소년심사위원단장상을 수상한 이준희(방송영화 07학번), 제7회 거창전국대학연극제에서 전체대상을 받은 ‘홍시열리는 집’에 참여했던 연기예술학부 소고은(11학번) 외 8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메이저 밴드로 우뚝 선 ‘국가스텐’의 베이스 멤버 김기범(04학번)이 재입학하면서 특별 장학금을 받게 됐으며, 톱모델 송주도 패션모델예술학부에 늦깎이 대학생으로 입학하면서 특별 장학생을 선정했다.

서울종합예술학교는 매년 신입생과 재학생 1천여 명에게 16억 원 가량의 장학금을 지급해왔으며, 학생들의 외부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학교 방침에 따라 각종 오디션과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학생에게 특기 장학금을 부여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