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튠, ‘러시아워 콘서트’찾는 직장인을 위한 활력충전 이벤트 진행

 
 
하루의 피로가 절정에 달하는 저녁 무렵 신나게 공연을 즐기고 다음날을 위한 활력을 충전하면 어떨까?

직장인들을 위한 ‘러시아워 콘서트’는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직장인들이 복잡한 퇴근 시간의 교통정체를 피해 저렴한 가격으로 저녁공연을 즐기고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퇴근 후 ‘힐링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18일 탱고 밴드 ‘라 벤타나’의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5회 열리며 기타리스트 박주원, 록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리튠)은 오는 18일 ‘러시아워 콘서트’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일상생활 속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직장인 활력충전, 리튠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튠은 업무 후 콘서트 장을 찾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리튠체험킷을 제공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몸에 활력을 주고 건강한 내 몸을 위한 ‘힐링’을 도와주는 ‘직장인 활력충전, 리튠하세요!’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 러시아워 콘서트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에너지 활력과 항산화를 위해 유기농 원료 99%를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비롯해 ‘리튠프로-오메가3’, ‘리튠프로-아이’, ‘리튠프로-리버’ 등 리튠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리튠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무너진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는 뜻으로 다시(re), 조율한다는(tune) 의미를 담은 리튠(re:tune)의 브랜드 콘셉트와 퇴근길 문화 공연으로 직장인에게 활력을 전해주는 러시아워 콘서트의 콘셉트가 잘 부합해 직장인을 위한 활력충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바쁜 회사생활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직장인들이 리튠 제품을 통해 에너지 활력을 되찾는 힐링 타임을 갖고, 건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