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수연, 강하늘과 함께한 아모스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배우 차수연과 강하늘과 함께 2013 상반기 지면 광고를 진행했다. 지난 시즌부터 함께한 두 배우는 브랜드 콘셉트와 촬영 이해도 등 뛰어난 감각으로 자연스럽게 포즈에 응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에서 빛을 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측은 “차수연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과 전문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잘 부합된다고 판단했다”고 전하며 “영화와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강하늘 또한 팔색조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모델”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내었다.

▶다음은 촬영현장에서 만난 두 배우, 차수연과 강하늘의 미니 인터뷰

 
 
 
▲ 아모스 컬링에센스 라인
▲ 아모스 컬링에센스 라인
# 아모스 추천 제품이 있다면?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모든 라인의 제품에 특별함이 느껴진다. 특히 사용했던 제품 중 ‘컬링 에센스’는 웨이브 모발에 윤기와 함께 컬링을 살려주어 탄력 있는 컬의 표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브랜드 모델로서 보는 요즘 헤어 트렌드는?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변화를 주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 같다. 봄이 되면서 화사하고 발랄한 컬러 선택을 통해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특히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 소프트 베이지, 퍼플 등 비비드한 컬러를 통해 트렌디함을 강조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의 계획은
‘내사랑 나비부인’종영 후 연극에 매진 중이다. 골목대장 역할로 활기차고 당당한 역할을 맡았다. 연극배우 차수연의 모습도 응원 부탁한다.

 

 
 

▲ 아모스 리페어포스 테라피세럼 라인
▲ 아모스 리페어포스 테라피세럼 라인
# 헤어 고민이 있다면?
배우다 보니 맡은 캐릭터에 따라 염색, 파마 등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많이 주게 된다. 그러다 보면 모발이 손상되지 않을까 항상 신경 쓰게 된다.

# 아모스 추천 제품이 있다면
헤어 제품 브랜드의 모델이기 때문에 모발의 윤기에 신경을 더 쓰게 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테라피세럼’을 촬영장에서도 수시로 발라주며 모발 관리에 힘쓰고 있다.

# 나만의 ‘셀프 헤어 케어법’
일주일에 2~3번 잠들기 전에 아모스프로페셔널 ‘테라피세럼 프레시’를 이용하여 모발 관리를 한다. 모발 끝에 바른 후 따로 헹궈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 절약도 되고, 남자들도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앞으로의 계획은
올해는 드라마 ‘몬스타’를 필두로 좀 더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영화나 드라마 등의 오디션을 준비 중에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