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고객 대상, 베스트 제품 15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 15살 됐다. 이에 비오템은 5월 한 달 동안 아쿠아수르스 출시 15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쿠아수르스 15주년 기념 수분 크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 추첨을 통해 비오템 베스트 제품 15개(소비자가 8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4월 26일부터 매주 주말,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고 더블 마일리지 혜택까지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영 비오템 브랜드 매니저는 “아쿠아수르스는 1997년 론칭 이후 1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비오템의 베스트 라인으로 수분케어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고 자부한다”면서 “특히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2012년 국내 1위 수분크림으로도 선정되면서 명실공히 수분크림을 대표하는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오템은 ‘아쿠아수르스 수퍼사이즈 3.0 수분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50ml)보다 2.5배 큰 점보사이즈(125ml)에 ‘아쿠아수르스에 관한 15가지 재미있는 사실들’을 소개하는 아쿠아수르스 15주년 기념 패키지로 출시된다. 제품 패키지에는 아쿠아수르스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최초의 생명체로써 30억년 전에 태어났다는 사실과 40%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병이 재활용된 유리로 만들어진다는 사실 등 아쿠아수르스와 비오템 브랜드에 대한 15가지 스토리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