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트렌드한 컬러의 ‘헬로 버블 폼 컬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셀프 염색이 가능한 ‘헬로 버블 폼 컬러’에 2013년 트렌드 컬러를 채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미쟝센이 트렌디한 감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2013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레드 와인 버건디, 어반 카키 브라운, 다크초코 턴 컬러 등 3종의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신규 출시한 것.

레드 와인 버건디 컬러는 기존 라즈베리 레드보다 한 톤 낮은 발색력으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 도도한 세련미를 연출해 주며, 어반 카키 브라운은 걸그룹처럼 톡톡 튀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울글불긋한 피부톤을 보완해주는 효과를 낸다.

또 다크초코 턴 컬러는 염색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줌으로써 지적인 커리어우먼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미쟝센은 라즈베리 레드, 아프리콧 오렌지, 모카라떼 브라운, 밀키 애쉬, 초코 브라운, 바닐라 골드 등 기존의 6가지 색상 외에도 보다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미쟝센 측에 따르면 헬로 버블 폼 컬러의 1제와 2제 혼합시 함께 사용하는 시크릿 매직앰플[특허출원:10-2011-0123389]은 라즈베리, 라벤더, 로즈워터, 제주유채꿀 추출물을 함유한 거품 염색 전용 앰플로 염색 후 손상을 느낄 틈 없이 모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진 PPD와 냄새 자극이 강한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고 달콤하고 은은한 코코넛 향을 더해 샴푸하듯 즐겁게 염색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