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내 인기 발판,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일본 CF 및 지면광고 촬영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윤손하가 토니모리의 세 번째 글로벌 모델로 합류해 주목된다. 토니모리가 JYJ와 민효린에 이어 최근 윤손하와 1년간 글로벌 모델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

배우 윤손하는 조리 있는 말솜씨로 얼마 전 국내 육아 프로그램 MC에 발탁되며 출산 후에도 여전히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철저한 채식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로 2030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낼 수 있어 토니모리의 뷰티 멘토로서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는 일본 내에서 자국 배우만큼의 인정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토니모리의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의 일본 CF 및 지면광고 촬영을 마친 윤손하는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서게 된다.

이에 대해 윤손하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뷰티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다”며 “단순히 예쁜 모습만을 보여주는 모델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토니모리가 지향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윤손하 모델 발탁과 관련 토니모리 마케팅본부의 김승철 상무는 “스마트 쇼퍼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배우 윤손하의 야무지고 똑똑한 이미지가 토니모리의 합리적인 브랜드 성격을 잘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윤손하는 일본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 온 만큼 토니모리의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