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렛 원피스, 볼륨감 있는 소매와 허리의 벤딩이 몸의 라인 부각

 
 
따사로운 햇살이 반겨주는 봄에 화이트 컬러의 의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이트 컬러는 누구나 한 개쯤 갖고 있을만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써 남녀노소 어울린다.

특히 화이트 컬러는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는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어려운 편으로 착용 시 자칫 밋밋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원색의 액세서리나 가방, 구두를 함께 매치함으로써 좀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의류 쇼핑몰 라모모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블라우스, 원피스 등의 의류를 출시해 선보임으로써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모모가 최근 출시한 아일렛 원피스는 볼륨감 있는 소매와 허리의 벤딩이 몸의 라인을 부각시켜주고 있으며, 스커트가 자연스럽게 퍼지는 스타일로써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무릎 위로 오는 기장으로 활동하기에도 편리하다.

아일렛 블라우스는 라인 없이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 특징으로 자수로 장식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아일렛 블라우스는 차분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풍기기 때문에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활용할 수 있다.

캉캉롱원피스는 종아리와 발목 사이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원피스로 적당히 파인 네크라인과 바디 실루엣을 살려주는 허리부분의 벤딩이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주고 있다. 이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계, 팔찌 등의 악세서리에 포인트를 주어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 라모모 정서윤 대표는 “올 봄에는 다양한 원색의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 의상이 대세”라면서 “라모모를 통해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는 화이트 룩을 완성시켜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