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들 한 자리에 모여 신 성장을 위한 비전 공유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전국의 토니모리 가맹점주 약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된 2012년 한마음 전진 세미나를 성료했다.

이번 세미나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괄목한 만한 성장을 보여준 상반기 실적을 평가하고, 본사와 대리점간의 상호 이해와 협력의 시간을 마련해 2012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토니모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2년 브랜드 슬로건인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소비자의 1차 접점인 매장이 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지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소통의 창구임을 공유하고, 소비자와 매장, 매장과 본사, 소비자와 본사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는 적극적인 회원 관리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자 하는 토니모리의 강한 의지라고 할 수 있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 불만 사례를 근절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회원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방침이다.

이번 세미나를 총 지휘한 토니모리 김승철 상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꾸준한 토니모리 성장을 이끌어준 가맹점주에게 감사한다”며 “본사와 가맹점주간 신뢰와 믿음, 존중으로 하나 되어 더 나은 미래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