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부터 5월4일까지 6일간 20~50% 사은행사 진행

 
 
5월 가정의 달이 되면서 다시 원브랜드숍의 할인 경쟁이 불붙기 시작했다.

최근 더페이스샵이 25일부터 5월8일까지 14일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20% 할인을 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단행한데 이어 에뛰드하우스가 오늘 29일부터 5월4일가지 6일간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weet Big Party’를 진행하는 것.

이번 에뛰드하우스의 할인 행사는 6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샤이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제품 향수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적인 할인 제품으로는 잡티 없이 완벽하게 화사하고 보송한 얼굴을 만들어줘 f(x) 크리스탈의 ‘화보 피부’의 비결로 유명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즉각적인 피부 보정 메이크업 효과와 스킨케어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CC크림’ 등이 주목된다.

이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사랑과 감사를 전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본인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더욱 알뜰하게 예뻐지는 선물과 함께 스윗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