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새 노래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 공개

▲ 이효리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 화면 캡처
▲ 이효리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 화면 캡처
원조 ‘섹시퀸’ 이효리가 6일 발표되는 5집 수록곡 ‘미스코리아’를 선 공개했다.

이효리의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는 2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뮤직, 유투브 등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0초가량의 이 영상은 흑백텔레비전 화면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복고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영상은 “미스 충북 진 이효리!”라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왕관을 쓴 이효리는 진짜 미스코리아를 연상시키듯 우아한 자태를 뽐낸다.

곧이어 바뀌는 영상에서 짙은 눈 화장과 화려한 옷차림을 선보이며 이효리는 “Because I'm a Miss Korea”, “세상에서 제일 멋진 걸이야” 등의 가사와 함께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낸다. 

미스코리아 못지않은 미모와 몸매를 지닌 이효리는 2013 미스코리아 본선이 한 달여 앞으로 남아 있는 시점에서 ‘미스코리아’라는 노래를 발표하여 이슈 몰이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효리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알려진 이번 곡은 아날로그적인 밴드 음악에 이효리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네티즌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5집 앨범은 오는 5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에 앞서 ‘미스코리아’는 6일 전곡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정 인턴기자 conggi9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