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VB)프로그램, ‘나의 슬리밍 노하우 찾기’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균형잡힌 X라인 관리를 도와주는 슬리밍 프로그램 ‘에스라이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나만의 슬리밍 노하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비비프로그램의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슬리밍 노하우를 전달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장려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lityBeauty)을 통해 에스라이트 광고 영상을 감상 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간단한 설문을 작성,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설문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문제점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확인할 수 있어 여름을 위한 올바른 다이어트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다음달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2000명에게는 에스라이트 라인 체험킷도 선물로 증정한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선을 보인 에스라이트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올바른 슬리밍 노하우를 통해 균형잡힌 X라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며 “체험킷도 받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도 체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