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명 레인부츠 브랜드인 락피쉬(ROCKFISH)를 전개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에서 미국 대표 에스빠드류 슈즈 브랜드 ‘솔루도스(SOLUDOS)’를 공식 수입해 국내 시장에서 선보인다.

기존 구매대행이나 병행수입을 통해 이미 국내에 입고되었던 브랜드이지만 2013년 ㈜에이유커머스를 통해 국내에 공식 론칭 되었다.

에스빠드류란 신발 윗부분은 캔버스나 면 소재를 사용하고, 굽은 마 소재의 끈을 이어 붙여 편안하고 가벼운 신발을 말한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솔루도스의 일부 아이템은 출시 후 조기 품절되는 등 패션에 민감한 20~30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솔루도스의 한국 출시는 기존에 탐스 스타일에 국한되었던 스니커즈 시장에 식상함을 달래주고 있으며, 이외에도 핏플랍, 수페르가 등의 해외 수입 스니커즈 브랜드들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시장에 활력을 주고 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슈즈브랜드와 달리 100% 천연 면소재와 천연 삼베 밑창으로 만들어져 고무나 플라스틱보다 통풍을 원할하게 하여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미국 특유의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다양한 행사, 축제의 시즌 5월에 다양한 축제들이 여기저기 열리면서 나들이 나온 가족들, 데이트 하는 연인들이 많아졌다.  이들에게 무엇보다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은 필수인데 가볍고 스타일리쉬한 에스빠드류 신발을 싣는건 어떨까.

‘솔루도스(SOLUDOS)’는 공식 온라인몰 레디샵(http://www.redy.co.kr),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 대형 종합몰 및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분당점, 부산 본점 등 10여개 점포,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8개 점포, 그리고 슈마커 전 매장, 레스모아 명동 중앙점 등 전국 200여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