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피부와 윤기 나는 헤어로 우아한 여성이 되는 건 시간문제~

▲ 한율 모델 전지현
▲ 한율 모델 전지현
가정의 달 5월, 나이가 들수록 주름이 생기고 피부 고민이 늘어만 가는 부모님, 은사님을 위해 건조하고 마른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신상 리스트를 공개한다. 새롭게 출시된 뷰티 리스트를 참고한다면 맑은 피부와 윤기 나는 헤어로 어디를 가든 우아한 여성이 되는 건 시간문제.

# 스킨케어

▲ 멜비타 로즈 넥타 라인,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스킨푸드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Ⅱ, LG생활건강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SPF 45, PA++, 네이처리퍼블릭 피토 오리진 처음 에센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멜비타 로즈 넥타 라인,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스킨푸드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Ⅱ, LG생활건강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SPF 45, PA++, 네이처리퍼블릭 피토 오리진 처음 에센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멜비타는 유기농 장미 다섯 가지를 블랜딩하여 탄생한 로즈 넥타 라인의 신제품 2종(나이트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을 선보였다. 청정 고원 지대에서 수확한 유기농 장미 추출물을 고스란히 담은 ‘로즈 넥타’라인은 피부 보습을 위한 3단계 액션(수분 공급->수분 저장->수분 전달)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 시키는 성분이 기존 제니피끄보다 250% 농축,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 제품이다. 특허 받은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 등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24시간동안 아침, 저녁으로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피부 속부터 건강한 젊음을 되찾아준다. 특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에 적용된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는 뚜껑을 열면 1회 사용할 최적의 양을 자동으로 제공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랑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5월 3일 단 하루 매장에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랑콤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는 지성 및 피지과다 피부의 피지의 양은 물론, 그 구성성분인 스쿠알렌의 산화를 막아 피지의 질을 원천적으로 개선해주는 플루이드액티브® 국제 특허 성분이 함유된 워터타입 클렌저이다.

스킨푸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과 함께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Ⅱ’를 출시했다. 보디 4종과 메이크업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디 워시, 로션, 미스트,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에바 알머슨 보디 4종은 생기와 활력을 전해주는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시트러스 자몽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팩트와 비비 크림으로 구성된 에바 알머슨 메이크업 2종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따사로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차단 기능성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방부제 및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무첨가한 자외선 차단제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SPF 45, PA++’를 출시한다.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는 피부 유해 의심 성분 0% 화장품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브랜드 프로스틴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자외선 차단제다. 이 제품은 ‘라말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장 보관 후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차갑게 진정시켜 주며, 가벼운 로션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네이처리퍼블릭 ‘피토 오리진 처음 에센스’는 외부 환경이나 자극에 연약해진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92% 자연 유래 성분을 핵심으로 광물성 오일, 인공색소 등 10가지 화학 성분을 넣지 않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기초 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로 각질을 정돈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 준다.

한경희뷰티의 ‘오앤(O&)’이 바다 포도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마린 홀릭 워터리 크림을 출시했다.

한율은 베스트셀러인 율려원액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율려 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높이고 가격대는 낮추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 되어 가정의 달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한율 율려원액에는 갈색 솔잎 성분과, 18시간 훈증법을 통해 효능 높은 성분만을 모은 깨끗하고 순수한 한방 농축액이 83% 담겨 있다. 또한 이는 리듬이 흐트러진 피부에 맑은 생명력을 불어넣어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동시에 다음 단계 제품들의 효능을 더욱 높여준다.

한편, 뷰티 서브스크립션 겟잇박스는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인 5월을 맞아 신부와 신부 친구들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박스를 공개했다. ‘묵티 플로랄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토너’, ‘올랑 안티 퍼티그 앱솔루트 래디언스 크림’, ‘백도씨 웨딩 다이어리’로 구성했으며, 웨딩 촬영, 결혼식, 신혼여행에서 활용 가능한 ‘피부엔 아르니카 리화이트 스킨 토너’ , ‘로즈문 로즈문 CC 크림’ 등 다양한 사은품 중 선택적으로 복수 증정한다.

# 메이크업

▲ 바비 브라운 럭스 컬렉션, 쉬어 립 칼라, 쏘내추럴 스트롱 컬러 픽스 비비드 립 펜,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 캔메이크 하이라이트&리터치 컨실러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바비 브라운 럭스 컬렉션, 쉬어 립 칼라, 쏘내추럴 스트롱 컬러 픽스 비비드 립 펜,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 캔메이크 하이라이트&리터치 컨실러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바비 브라운이 리디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럭스 컬렉션(Luxe Collection)’은 결혼식 및 특별한 날에 포토제닉하면서 빛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럭스 아이 팔레트, 럭스 스파클 파우더, 럭스 브러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세련되고 시크한 실버 케이스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14가지 컬러의 립스틱 ‘쉬어 립 칼라(Sheer Lip Color)’도 선보였다. 거울 없이도 쉽고 깨끗하게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된 가볍고 촉촉한 포뮬러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선명하고 고른 발색이 특징이다. 쉬어 립밤 스틱이라는 애칭에 맞게 시어 버터, 무르무르 버터, 살구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영향을 공급하는 립 케어 기능도 갖췄다.

에스쁘아는 2013년 프리 서머 컬렉션으로 톡톡 튀는 팝 컬러 라인의 ‘펑키 팝(Funky Pop)’ 컬렉션을 출시했다.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들의 세련된 보색 대비로 강한 개성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라인이다. 아이 라인에 컬러를 코팅한 듯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완벽하게 지속시켜 주는 워터프루프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팅 리퀴드 아이라이너’, 보이는 색상 그대로 높은 채도와 명도 표현이 가능한 매트 타입의 ‘원컬러 아이섀도’, 그리고 촉촉한 수분감을 입은 틴티드 컬러가 윤기 있고 선명한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립 스테인 워터 글로우’로 구성됐다.

쏘내추럴 ‘스트롱 컬러 픽스 비비드 립 펜’은 쇼킹 핫 핑크, 펑키 오렌지, 캔디 코럴의 비비드한 3가지 컬러로,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멀티 립 펜이다. 입술에 착 감기듯 밀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한 번 바르면 컬러가 고정되어 잘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오랜 지속성이 특징이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사용감을 지녔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아이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하며, 립 펜 단독은 물론 다른 립 제품과도 응용하여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개발한 ‘피현정 디렉션’의 첫 신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출시한다.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는 피부보호,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합친 멀티 제품으로, 중건성 피부를 위한 ‘01호 컴플리트 케어’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02호 컬러 체인지’ 총 2종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에서는 신제품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 구입 시 CC크림을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는 ‘꼼꼼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20% 할인 혜택도 5월 한 달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캔메이크에서 ‘하이라이트&리터치 컨실러(CC컨실러)’를 출시했다. CC크림 돌풍에 이어 출시된 CC컨실러는 하이라이터와 컨실러 기능을 동시에 하는 멀티 아이템으로 다크서클, 팔자주름, C존 T존 부위를 화사하게 커버해준다. 울트라 파인 골드와 생기 있는 미세 핑크펄이 함유되어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 광채를 부여하며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수정 화장 시 별도의 베이스 제품 없이 피부 보정이 가능하여 사용이 편리하다.

홀리카 홀리카는 ‘루미너스 실크 화이트닝 크림 파운데이션 SPF32 ,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기능 모두를 인증받은 똑똑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C와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은 피부 속부터 케어해 주근깨나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덧바를수록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도 연출 가능하다.

# 헤어

 
 
한국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츠바키는 전라인 업그레이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태어난 츠바키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모발 멜라닌 홀 보수성분’을 배합해 모발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머리결을 완성할 수 있다. 모발 속 존재하는 멜라닌과 윤기 관계를 착안. 자외선이나 열, 염색 등에 의해 내부 멜라닌이 분해되면서 생기는 빈틈이 모발의 윤기를 잃게 하는 원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모발 멜라닌 홀 보수성분은 이 멜라닌 홀을 탄탄하게 채워 모발의 윤기를 한 단계 진화 시켜주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패키지도 핵심성분인 동백꽃을 전면에 내세워 더 우아하고 화사해졌다.

# 향수

▲ 안나수이 틴하우스 시리즈(위), 에뛰드 하우스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아래)
▲ 안나수이 틴하우스 시리즈(위), 에뛰드 하우스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아래)
안나수이의 ‘틴하우스 시리즈(Tin House Series)’ 4종은 동화 같은 신비함과 황홀함을 담고 있는 ‘시크릿 위시’, 향기롭고 달콤한 ’플라잇 오브 팬시’, 핑크빛 로즈 정원의 향을 담은 ‘페어리 댄스’, 사랑을 속삭이는 향으로 불리는 ‘포비든 어페어’ 정품 50ml가 담겨 있다. 또한 액세서리를 걸 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어 주얼리 박스로 사용 가능하며 화장대 위 앙증맞은 귀여운 포인트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모델 샤이니가 직접 제품 개발과 제작에 참여한 퍼퓸드 미스트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5종을 출시했다. 샤이니 각 멤버의 이상형의 모습과 향기를 담는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향수이다. 온유는 긴 머리의 지적인 ‘미스 젤러스’, 태민은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미스 선샤인’, 민호는 청순하고 하얀 피부의 ‘미스 블룸’, 종현은 도도한 스타일의 ‘미스 홀릭’, 키는 패션센스가 넘치는 매력적인 ‘미스 블링’ 등 다섯 멤버의 이상형 이미지를 각각의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호주 1위의 천연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인 ‘브라이드스토우 에스테이트’가 오는 5월부터 천연 유기농 아로마 방향탈취제 및 국내 특허를 받은 네일핑거팩을 필두로 트렌디한 아로마 테라피 제품들을 국내 첫 선을 보인다.

‘브라이드스토우 에스테이트’는 호주 1위의 천연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로 제품의 주원료가 생산되는 브라이드스토우 라벤더 농원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청정지역으로 선정된 호주의 섬 타즈메니아주의 나보울라에 위치한 호주 제1의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친환경 농법으로 엄선된 라벤더로부터 아로마 오일의 추출과 호주 국가의 엄격한 생산 관리와 국가적인 지원을 통해 세계 각지에 천연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수출하면서 탁월한 아로마 오일의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전 세계 유명 향수회사, 화장품 회사 등에 원료를 공급하고,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