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와 ‘사랑합니다’로 나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가정의 달 5월이다. 5월은 8일 어버이날을 시작으로, 20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이어진다. 이 외에도 15일 스승의 날까지 5월은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일이 많은 때이다.

스킨79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 ‘감사합니다’와 ‘사랑합니다’로 나뉜 이번 기획전은 최대 74% 할인과 함께 실속 있는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감사합니다’ 기획전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결을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스네일 뉴트리션 4종 세트(스킨, 에멀전, 크림, 앰플)와 개성 넘치는 그루밍족을 위한 스킨79 옴므 액티브 4종 세트(부스터, 선크림, 비비크림, 클렌저)로 가격은 각각 13만원, 7만2000원이다. 스네일 뉴트리션 4종 세트 구매 시에는 스네일 뉴트리션 마스크 5매와 스네일 뉴트리션 비비크림 5g이 무려 8개가 추가 증정되고, 옴므 액티브 4종 세트 구매 시에는 촉촉한 수분 관리가 가능한 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10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랑합니다’는 스킨79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잇아이템으로 개별 구매가 가능해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쿨링감으로 다가오는 여름까지 시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쉬폰 무스 비비는 69% 할인된 9900원에 키킷사이드 씬 스폰지를 추가 증정하고, 장미와 바닐라향의 조화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스캔들 로즈&바닐라 비비크림은 63% 할인된 1만9500원에 비비팩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피부 속까지 고영양을 전달해 주는 더 프리미어 골드 캡슐 에센스는 74% 할인된 1만2900원에 립밤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알로에 아쿠아 수딩 젤, 키킷사이드 룩 포미 틴트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됐다.

손용 MD기획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세트 구성은 물론, 실속 있는 구매를 위한 제품 구성까지 있어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똑똑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79의 5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며, 같은 기간 트러블과 모공 케어를 위한 아크클리닉, 포어랩 이벤트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