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기념 할인 이벤트, 온/오프라인에서 봇물

 
 
5월 첫째주에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한 화장품 기업들의 할인 이벤트가 주목받았다.

에뛰드하우스는 5월4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50%~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더페이스샵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8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20% 할인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더샘 역시 5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제품(네일과 잡화 등 일부 품목 제외)을 구입할 수 있는 세일 이벤트를 단행하고 오는 19일까지 주요 인기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30% 세일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초세트 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5일까지 기초&바디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31일까지는 ‘핫 바디 스타아이콘 레그 밤’ 제품을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양생명과학의 크레모랩은 CJ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과 함께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최근 출시 3주만에 품절행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T.E.N.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T.E.N. 크레모 썬 프로텍티브 SPF35 PA++ 제품으로 구성된 크레모랩 2종 한정 기획 세트를 50% 정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오는 31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홈페이지에 남긴 고객들 전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쿠폰 사용자 둥 5명을 추첨해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면 미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하나를 사면 정품 한 개를 더 주는 1&1 프로모션을 매장 당 5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한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보떼, 미즈온, 네오팜 등은 5월26일까지 충북 오송에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뷰티마켓으로 참가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