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까지 전국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동시 실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2013년 프리 서머 컬렉션인 ‘펑키 팝(Funky Pop)’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페스티벌(Color Festiv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컬러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5월 15일까지 전국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되며, 펑키 팝 라인 및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증정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펑키 팝 원컬러 아이섀도’ 2개 구매 시, 아이섀도 1개와 3가지 색상의 아이섀도를 콤팩트 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섀도 케이스, ‘펑키 팝 컬러 코팅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립 스테인 워터 글로우’ 동시 구매 시에는 3스텝 클렌징 킷을 증정한다. ‘펑키 팝 세트’ 구매 시에는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욱 풍성한 컬러 페스티벌을 위해 네일 컬러 구매 프로모션도 추가했다.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광택감, 뛰어난 지속성을 자랑하는 에스쁘아의 네일 컬러 한 개 구매 시 한 개 더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다. 또한 향기로 자신의 컬러를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포착하여 향수와 보디 제품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에스쁘아의 펑키 팝 컬렉션은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들의 세련된 보색 대비로 강한 개성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라인이다. 컬러를 코팅한 듯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완벽하게 지속시켜 주는 워터프루프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팅 리퀴드 아이라이너’, 보이는 색상 그대로 높은 채도와 명도 표현이 가능한 매트 타입의 ‘원컬러 아이섀도우’, 그리고 촉촉한 수분감을 입은 틴티드 컬러가 윤기 있고 선명한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립 스테인 워터 글로우’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5월 컬러 페스티벌은 새로 출시한 펑키 팝 컬렉션을 좀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올 여름 패셔너블하고 엣지 있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특별히 준비한 한정판 아이템들도 소장하는 기쁨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