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 이너뷰티 삼총사’로 이너뷰티 시장 진출

 
 
KGC라이프앤진(사장 김상배)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이 맑은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씹어 먹는 레몬맛 젤리 타입의 이너뷰티 제품 ‘보우미 브라이트 업’을 출시했다.

4월 ‘보움 촉촉칸콜라겐’ 출시를 시작으로 연이어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보움은 다음 달엔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인 ‘모이스처’를 출시할 계획이다. 보움은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보움 이너뷰티 삼총사’로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먹는 화장품 보움 이너뷰티 삼총사중 제일 먼저 출시한 보움 촉촉칸 콜라겐은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한 씹어 먹는 상큼한 맛의 젤리 타입 제품으로 1포당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관리를 생각하는 남녀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보움 관계자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전후에 보우미 브라이트 업을 섭취하면 폴리페놀 성분이 화장품이 닿을 수 없는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를 투명하게 관리 할 수 있다”며 “또한 돈태반 추출물, 아미노산 복합물, 비타민P, 코큐텐 등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맑은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는 “보움의 ‘브라이트 업을 매일 두 번씩 먹고 있으며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는 5일 전부터 하루 5회, 3시간 간격으로 1포씩 먹으며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고 있다”며 먹는 화장품을 이용한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