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그랜드 백화점 입점...기념행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 일산 그랜드 백화점에 입점하는 한생화장품
▲ 일산 그랜드 백화점에 입점하는 한생화장품
온라인과 방판으로만 판매되었던 한생화장품 ‘혜미인’과 ‘오색오채’를 일산 그랜드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한생화장품은 50년 전통의 믿을 수 있는 한방화장품 회사로, 1961년 (주)한국신약을 모태로 설립되어 국내 한방 의약분야 및 신물질 개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잡은 한방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이다.

백화점 관계자들은 천연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한방화장품을 대폭 인하한 가격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큰 폭의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생화장품은 입점 기념행사로 가정의 달 행사로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한생화장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생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혜미인’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하며 한생화장품 브랜드인 ‘오색오채’는 전 품목 9900원 행사 할인 특가 판매 중이다. 또한 증정행사로 6만원 상당의 ‘혜미인 에너자이징 마스크팩’ 5매, ‘오색오채 시트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5월1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1층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생화장품 관계자는 “1주일 기간을 행사 일정으로 진행하려 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추가 연장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