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통 전문가 SUIT와 중국 총판 계약 체결

 
 
화장품 원브랜드숍 토니모리가 본격적인 중국 공략을 선언했다.

최근 중국 상해, 유통 전문 업체인 SUIT(Shanghai Unique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와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대륙 공략에 나설 계획을 밝힌 것.

SUIT는 2008년 중국 상해 리치웨이 신탁 회사(Richway Investment Company)가 투자, 설립한 회사로 강한 파트너쉽 및 기업과의 WinWin 전략, 추진력, 시장 지배력 등을 기반으로 화장품, 향수, 일용품, 건강식품, 가전/3C 까지 다양한 품목을 중국 시장에 론칭, 판매하는 유통 전문 업체다.

이미 뷰티 쪽으로는 시세이도 화장품 유통을 통해서 세계적인 수준의 확장성과 노하우를 축적한 바 있으며 SUIT만의 전국 주요 도시 유통과 상권 진출이 가능한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진출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토니모리 측에 따르면 이번 SUIT와의 중국 총판 계약 기간은 3년이며 중국 지역에 대한 영업 독점권 부여를 우선으로 중국 전 지역에 토니모리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SUIT의 유통 노하우와 적극적인 판매지원을 통해 빠르면 올 하반기 중국 시장에서 단독숍도 오픈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 해외사업팀 권범준 과장은 “SUIT와의 중국 총판 계약으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숍을 중국 시장 유통 사업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 중국 시장의 발 빠른 변화에 맞추어 신속하고 적극적인 지원 사격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