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사 위생 교육과 KBS 뮤직뱅크 생방송, 유기농 컨퍼런스까지 개최

 
 
5월3일 오송생명과학단지에서 개막한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오는 10일 가장 많은 관람객이 모여들 전망이다.

10일부터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의 ‘2013 전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민간기능 경기대회’가 개최되는데 이어 충북의 피부미용사 6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위생교육, 유기농화장품 컨퍼런스, 그리고 인기 가수들이 총 집결하는 KBS 뮤직뱅크 생방송까지 준비되어 있는 것.

특히 이번 주간은 해외 바이어들이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기간인데다 금요일이라는 강점으로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들 전망이다.

우선, 10일에는 제3회 전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민간기능경기대회가 개막한다. 국내 피부미용인들이 총 집합하는 이번 대회에는 피부미용, 네일 및 메이크업 분야로 나누어 900여명의 선수 등 3000여명의 관계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공중위생법에 의거 매년 3시간씩 의무적으로 이수하게 되어 있는 의무사항인 피부미용사 위생교육이 예정되어 있다. 충북의 피부미용사 6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날 오송생명과학단지 지원센터 후생관에서는 국내외 유기농화장품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2013 국제 유기농 화장품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모든 것을 논의해 볼 수 있는 장으로 2015년 괴산 유기농엑스포를 앞둔 충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국내외 화장품업체에 근무하는 임직원, 학계, 단체 및 내추럴, 유기농 화장품 업계 관계자 약 25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날 오후 6시 10분부터 박람회장 특설무대에서 KBS 뮤직뱅크가 생방송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가 예고되고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샤이니, 인피니트, B1A4, 씨스타, 케이윌, 시크릿, 주니엘, 포니밋, 유비트(유키스 유닛), 티아라 N4(티아라 유닛)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가 총출동해 2만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10일에는 첫날 관람객 총 4만 156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집될 것으로 예상되어 최대 규모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