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스토케, 아벤트코리아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5월 한 달 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을 통해 ‘크라운베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1일 1명부터 31일 31명까지 하루에 한 명씩 당첨자 수가 증가한다. 사은품은 기저귀가방, 바캉스 패키지, 물티슈, 티셔츠, 할인쿠폰 등으로 매일 바뀐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아가넷’을 방문해 사이트 곳곳에 숨겨진 아가방 브랜드 캐릭터 ‘크라운베어’를 찾아 클릭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크라운베어’ 캐릭터는 총 세 가지(에이든, 에이비, 에일리)로, 캐릭터 당 한 번씩 하루에 최대 3번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응모 다음날 아가넷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벤트코리아는 이마트와 제휴해 오는 15일 까지 자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벤트코리아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외출용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가 방법은 이마트 전 매장에서 해당 브랜드(스킨베리 나뛰르, 오가닉스토리, 마이비, 필립스 아벤트)제품 구매 후, 이마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영수증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깜(Cam) 풀사르스트리즈 유모차, 2등(20명)은 라스깔라 앵글 카시트, 3등(2000명)은 스킨베리 나뛰르 로션 180㎖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5월31일 이마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토케 트래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는 가족 여행이 증가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스토케 익스를로리와 스토케 스쿠트 등 스토케를 대표하는 유모차 제품을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며, 각 제품별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36만원 상당의 카시트 ‘스토케 이지고’를 제공한다. 또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를 구입하면 15만원 상당의 ‘스토케 체인징 백’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스토케 코리아는 5월 1일부터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 여행을 위해 ‘스토케 트래블 콜렉션’도 선보인다. 아이의 안전, 휴대성, 무게감을 모두 고려해 아이와 함께 가족이 여행할 때 꼭 필요한 스토케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