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코(대표 장재우)가 간단히 붙이는 것만으로 개성 있는 손톱을 연출할 수 있는 네일 필름 제품 ‘아이엠코 네일 메이크업’을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엠코 네일 메이크업 스티커’는 베이스코트, 탑코트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는 네일 필름 제품으로 기존 PVC 소재 네일 제품과 달리 높은 탄성을 지니고 있어 개개인의 네일 곡선에 맞게 완벽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짧은 시간에 전문가에게 시술 받은 듯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사용 후 컬러의 벗겨짐 없이 2주에서 최대 한 달까지 지속되며 따로 건조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시술할 수 있다. 간단히 떼어내는 것만으로도 필름이 제거되기 때문에 아세톤과 네일폴리쉬 등으로 인한 손톱 손상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아이엠코에서는 2013 S/S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 입체적인 엠보 표현과 탑코트를 바른 듯한 뛰어난 광택감이 특징인 와일드 시크 4종, 썸머 피버 4종, 럭셔리 패턴 4종, 리얼 플라워 3종 모두 15종(18EA)을 한 세트로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한 패턴, 글리터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한 세트로 구성되기 때문에 장소 및 의상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서로 다른 네일 필름을 믹스&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구입 시 별도의 도구 구입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에머리보드(1EA)와 샤인버퍼(1EA), 큐티클오일펜(1EA), 네일 에센스 팩(5회분)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아이엠코 네일 메이크업’은 15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