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창립 50주년 특별 브랜드 효움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역사와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완성한 특별브랜드 ‘효움’을 선보인다.

‘발효의 신비로움 효움’은 연꽃 자생지로 유명한 전남 무안의 연꽃씨발효수를 사용했으며, 강진봉화옹기에 담아 최적의 숙성조건을 갖춘 정선 화암동굴에서 발효시킨 화장품이다.

효움을 만들기 위해 한국화장품은 세 가지 발효비법을 사용했다. 첫 번째 비법은 저온활성균주를 사용해 동굴발효를 통한 최적의 발효조건에 맞추어 발효 중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생성했다는 것이다.

두 번째 비법은, 저온숙성발효의 최적의 장소로 연중 12-15°C 저온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동양최대의 석화동굴, 정선 화암동굴이다.

마지막 비법은 강진봉화옹기다. 양질의 옹기토를 사용해 전통제조기법으로 만들어진 강진봉화옹기 장점은 뛰어난 보존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외부환경에 대한 저항성도 높다는 것이다.

한편, 특별한 3가지 발효비법으로 완성된 효움의 다섯 가지 아이템은, 피부 결을 정돈하고 개선시키는 고보습 미백토너,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영양보습 미백에멀젼, 피부수분을 충만하게 공급해 투명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보습 미백에센스, 다양한 눈가 고민을 케어 해 탄력있고 생기있게 가꾸는 기능성 아이크림, 외부환경의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고보습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