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직관적 아이콘 메뉴구성으로 쇼핑 편의성 강조!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CL4는 공식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RTC의 쇼핑몰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답게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CL4의 쇼핑몰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하여 2가지 브랜드의 차별성을 두었다.
 
특히 이전보다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기존의 답답했던 메인 플래시 배너 창을 넓게 하였으며,  넓어진 메인 플래쉬 창에는 BRTC와 CL4 두 브랜드를 손쉽게 전환 쇼핑이 가능하도록 3D 입체 플래시가 삽입됐다.
 
이 밖에도 메인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의 경우 소비자가 쉽고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이콘을 구성하였고, 제품 상세페이지를 클릭 시 이미지, 제품 설명, 사용 후 효과 등 보다 자세한 확인으로 소비자의 편리한 쇼핑을 도왔다.
 
한편, BRTC와 CL4는 쇼핑몰 새단장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RTC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자신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이벤트 하단의 댓글을 통해 등록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타민 벨벳 마스크와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 1인에게는 32만원 상당의 CL4 필 프로그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CL4 고농축 앰플 파우치 4종을 증정하며, 새 단장한 BRTC의 첫 느낌을 댓글로 작성 시 참여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3000원 및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96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