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따르, 3일 간 대규모 샘플링 행사 진행

 
 
애경의 천연발아샴푸 브랜드 에스따르에서 6월1일부터 3일까지 주말에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갖는다.

이 기간 동안 AK플라자 구로본점, 분당점, 수원점 등 3개점에서 에스따르 샴푸나 내추럴 코스메틱 제품과 같이 찍은 본인의 사진을 제시하거나 공병을 가져오면 에스따르 헤어에너지 샴푸 체험킷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룰렛게임을 통해 에스따르 기획세트와 허브화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6월11일부터 25일까지 에스따르 페이스북(www.facebook.com/Esthaar.BM)에서 같은 방식으로 내추럴 코스메틱 유저임을 인증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에스따르 체험킷을 제공하고,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뽑아 정품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관련 애경 에스따르의 한 관계자는 “웰빙과 에코라이프 붐이 일면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성분을 이용한 내추럴 코스메틱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 같은 소비자에게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친환경샴푸 에스따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따르 샴푸는 1년에 한번 발아하는 천연허브 새싹에서 24시간 이내에 추출한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포타슘 등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두피에 자극을 주는 파라벤, 타르색소, 동물성 원료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에스따르에 함유된 천연허브는 프랑스와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자란 것으로 모두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