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몰리헨 볼륨마이징 스타일러 & 몰리헨 샴푸 출시

 
 
동안 외모는 점차 경쟁력이 되어가고 있다. 동안 연출을 위해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세화피앤씨가 헤어디자이너 박기태 원장과 공동으로 모발의 뿌리 볼륨 스타일링은 물론 탈모방지, 양모효과, 모발 광택 효과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4 in 1 기능의 ‘몰리헨 볼륨마이징 스타일러 & 몰리헨 샴푸’를 출시한다.

몰리헨 볼륨마이징 시스템은 모발의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풍성한 헤어스타일로 연출해 주기 때문에 머리숱이 적더라도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처지고 힘없는 정수리 볼륨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동백, 아보카도, 호호바, 아몬드 오일 등의 광택 오일 콤플렉스 성분을 사용하여 모발에 광채와 윤기를 더해준다.

‘몰리헨 볼륨마이징 스타일러’는 풍성한 스타일링은 물론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뭉치거나 딱딱하게 굳지 않아 세련된 볼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뿌리고, 두드리고, 만지면 끝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혼자서 쉽고 빠르게,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미용실에 다녀온 것처럼 손쉽게 볼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몰리헨 샴푸’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마이징 샴푸로 모발에 풍성한 볼륨을 주고 모발을 청결하고 윤기있게 하여 빛나는 머릿결로 관리해준다.

몰리헨은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에 대해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의약외품으로, 단순한 볼륨 스타일링 기능을 넘어 두피케어와 모발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기존의 스타일링 제품들은 사용 시 두피에 직접적으로 닿으면 모공이 막혀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탈모 방지 및 양모에 효과가 있는 유효 성분 및 몰리헨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모근에 즉각적으로 침투하여 모발을 굵고 힘 있는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한편 헤어디자이너 박기태 원장은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적당한 볼륨을 연출해야만 세련되고 깔끔한 동안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