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피부 맞춤형' 특화성분 들어있죠

 
 
피부 상태에 따라 특화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가리켜 소스 제품이라 부른다. 소스 화장품은 피부의 생체 리듬에 맞춰 수분, 탄력, 미백, 비타민, 모공 등을 집중 관리한다. 다양한 소스 제품을 선보인 로쥬키스에 따르면 피부 상태에 따라 소스 제품을 달리 사용하면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타이트닝 소스는 탄닌 성분에 피토 세럼 등 고보습 원료가 첨가돼 있다. 모공의 탄력을 높여 탄력감을 준다.

코엔자임 Q10 콜라겐 휠링소스는 탄력을 돕는다. 콜라겐 2,000ppm이 함유돼 노화를 부추기는 산화작용에 대항하는 힘을 길러준다. 피부색이 칙칙할 때나 잔주름에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에는 해양추출물이 들어간 피토쉴드 모이스춰 소스가 적당하다. 수분이 가득한 해초 성분이 피부 수분을 증발되지 않도록 해준다.

미백을 위한 투웨이 화이트닝 소스는 미백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얼굴 전체에 발라도 되지만 잡티가 생긴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발라도 된다. 제품의 성분을 손으로 비벼 효소반응을 일으켜 바른다.

각질 제거에는 자극이 없는 데일리 소프츠 필링 소스를 사용한다. 각질의 물리적인 탈락 대신 단백질 분해효소로 부드럽게 녹여낸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톤이 점차 맑아진다.

외부 자극으로 홍조가 된 피부는 인텐시브 수딩 소스가 적당하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