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에스떼스파 대표원장

▲ 김정은(에스떼 스파 대표원장)
▲ 김정은(에스떼 스파 대표원장)
매끈한 현무암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촉감과 감각으로 느껴지는 전신 릴렉싱. 꿈속인 듯 아련하게 간헐적으로 들려오는 돌들의 경쾌하고 가벼운 부딪힘의 소리.

스톤이 지닌 흙, 공기, 물, 불 등 다양한 자연의 에너지는 고대로부터 동, 서양을 막론하고 건강치료와 의식에 사용되었다. 돌을 이용한 스톤테라피는 90년대 초 미국에서 전문적인 테라피의 방법으로 사용 개발되어 현재는 국내 다수 피부 관리실의 기본적인 테라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톤테라피에 사용되는 스톤은 온테라피(Hot stone theraphy)에 사용되는 흑녹색의 현무암과 쿨테라피(Cool stone theraphy)에 사용되는 대리석 같은 유기성의 스톤이 있다.
 
주로 사용되는 현무암은 철분 등 미네랄이 풍부한 광물질을 함유하고 열을 오래 간직하는 성질이 있다.
또 원적외선의 상호작용으로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근육의 이완과 혈액순환에 좋고, 온열효과와 발한작용을 통해 몸속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준다.
 
풍부한 유기물을 함유하고 있는 대리석 같은 유기성의 스톤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축소작용을 통하여 부종 등 여러 신체 트러블 요인을 완화시키는 특징이 있다.
 
 
 
스톤테라피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차분하고 여유 있는 휴식의 환경을 제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신체 리듬의 회복, 림프순환, 면역증강과 체질개선, 독소배출과 통증완화, 세포조직 재생 및 활성화, 노화방지, 염증완화와 몸의 자연 치유력 증강, 신진대사증강, 신체 밸런스 유지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건강요인을 제공해 준다.
 
특히 전문적인 스톤테라피는 모공확대를 통한 각종 노폐물 배출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 주며 얼굴 등 신체상의 여러 외모 문제를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신체의 체지방 분해를 통한 사이즈·체중 감소와 척추교정, 얼굴, 전신, 등과 배, 허벅지, 종아리와 팔뚝 등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에 맞춤한 다양한 테크닉 적용으로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의 결과를 체험할 수 있다.
 
올바른 스톤테라피를 함에 있어서 사용하는 돌의 적당한 온도와 방법, 신체관리 부분에 열에너지의 집중, 정확한 경혈점 포인트의 마사지는 물론 해당 관리사의 숙달된 테크닉이 필수적이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할리우드 스타들도 애호하는 스톤테라피의 편안하고 릴렉스한 행복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김정은(에스떼 스파 대표원장)
22년간 에스테틱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에스테틱 공동 브랜드 ‘에스떼 스파’를 개발하여 운영 중에 있다. 스톤테라피, 골드테라피, 비만관리 전문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