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하게 파우치 정리 가능..

바야흐로 주말여행을 떠나기 최적의 시즌이 돌아왔다.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지금 이 날씨를 만끽하고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여행에 있어 첫 번째 준비는 바로 짐꾸리기. 1박 2일 여행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하게 파우치를 다이어트시켜 줄 에센셜 뷰티아이템을 알아보자.

 
 
낮시간 동안 야외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꼼꼼한 자외선 차단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의 차단제는 크림타입보다 땀이나 물에 지속력이 강해 야외 활동시에 적합하다. 버츠비의 ‘베이비 비 내츄럴 썬스크린 스틱 SPF30’은 민감한 아기를 위한 천연 자외선 차단제로 유분감이 없어 산뜻하고 무향으로 수시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여행에서 부담스러운 메이크업보다는 산뜻한 질감의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정도로 피부를 마무리하고 화사한 컬러의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자. 바비브라운 ‘트리트먼트 립샤인 SPF15’는 매우 가볍고 부드러운 광택을 주는 립스틱으로, 트리트먼트 기능까지 갖춘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특히 해변의 석양처럼 은근히 빛나는 피치빛 ‘피치 소르베’ 제품이 비비드한 컬러로 입술의 생동감을 부여할 수 있다.

 
 
이동 시간이 길어지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 때문에 고민하게 되는데, 이때는 페이셜미스트가 필수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즉각적으로 수분이 부여되어 촉촉해지기 때문.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는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바오밥 추출물이 44.7% 함유돼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으로 보습과 동시에 탄력도 부여해주는 제품이며, 무알콜로 피부의 자극이 덜하다.

오랜만의 나들이는 기분을 전환해주지만 여행의 피로감을 남기기도 한다. 낮동안 흘린 땀으로 저녁 모임 자리가 신경 쓰인다면 향수보다는 천연의 향으로 피로를 풀어주고, 은은한 향까지 주는 ‘롤온’ 제품을 주목해보자. 아로마티카의 ‘롤온’은 맥박이 뛰는 뒷목, 손목, 귀밑 부위에 바른 후 손가락 끝으로 문질러 흡수시키면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효과를 발휘해 피로감을 덜어주고 심신의 안정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제품 사이즈도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